본문 바로가기
홈 바로가기 버튼

전체메뉴

전체메뉴 닫기 버튼

수험생 환불 신청 서비스

홈 아이콘 원서접수 수험생 환불 신청 서비스
프린트 하기
카카오톡 입학상담
인터넷 원서접수 원서접수 확인 등록금 고지서출력 합격자조회 학과별 상담연락처
상단 이동 버튼

수험생 환불 신청 서비스

  • 1 단계
  • 2 단계
  • 3 단계
  • 4 단게

주의사항 내용

  •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안내
  • 1. 수집목적 : 수험생 환불관리
    2. 수집항목 : (필수정보) 환불계좌, 환불은행, 환불사유, 취소사유(환불 취소자에 한함)
    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: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, 처리목적 달성 시까지
    4. 개인정보 수집.이용 동의 거부에 대한 안내
    - 환불시 환불방법은 송금이 원칙이며, 동의 거부시에는 환불에 필요한 필수정보가 없어 확인시까지 환불 불가능 함

  • 안내사항
  • - 반드시 수험생의 은행계좌가 있어야 온라인으로 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- 수험생 본인이외의 경우 팩스 또는 방문신청만 가능합니다.
    - 토,일요일,공휴일 환불신청만 가능
    - 접수 후 평일기준 1~3일 이내 제출한 계좌번호로 입금

  • 온라인 환불신청 이용기간
  • - 온라인 환불신청은 평일 09:00 ~ 17:00까지 이용가능하나, 이후부터는 신청일 다음일에 접수 처리합니다.
개인정보 수집ㆍ이용에 대한 동의 안내표입니다.
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        
상단 이동 버튼